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 소식

그래비티, 매드맥스 CGV IMAX 3D 재개봉 확정! [영화 상영 일정 첨부]

by 올때모기향 2022. 11. 28.

출처 : 네이버 영화

제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영화 '그래비티'가 재개봉 소식을 알렸습니다. 처음 관람했을 때는 영화에 대한 조그마한 지식도 없고 그저 즐겨보기만 할 때고, 집의 조그마한 모니터로 감상했는데 그때 봐도 훌륭한 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

두 번째는 이동진 평론가 GV에서 IMAX 화면으로 봤었는데 그때도 '역시 우주 영화는 IMAX로 봐야 해'라고 감탄하며 감상했습니다. 이번에도 또 운이 좋게 IMAX, 그것도 3D로 다시 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또한 명작이라 칭송되며 아직까지도 영화 속 장면들이 회자되는 '매드 맥스 - 분노의 도로'도 재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드 맥스'보다는 '그래비티'가 더 좋은 영화라고 생각하지만 예전에 '매드 맥스'를 봤을 때는 제대로 즐기지 못해서 그렇게 좋지 않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IMAX 3D로 다시 볼 기회가 생겼으니 이번 기회에 꼭 다시 볼 생각입니다.

 

CGV 그래비티 시간표

그래비티는 압구정, 왕십리, 용산, 천호 CGV에서 상영될 예정이고 왕십리를 제외한 다른 영화관에선 12월 7일, 8일밖에 상영하지 않지만 왕십리에서는 8일 이후에도 비교적 오랜 시간 상영할 계획이니 그래비티와 매드 맥스를 못 보셨거나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CGV 매드맥스 시간표

어릴 적 작은 모니터로 본 '매드 맥스'는 그저 그랬었다고 기억에 남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영화 지식도 얼추 쌓였고, 영화를 보는 안목도 길러졌다고 생각하니 더 좋은 환경에서 보는 '매드 맥스'는 어떨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큰 IMAX 화면이라는 용산은 좋은 작품이 IMAX로 개봉한다고 하면 표를 당일에도 구하기 힘들 정도로 예매가 힘들었는데, 많이 알려진 작품이기도 하고 아직 재개봉한다고 대대적으로 홍보가 되지 않아서 그런지 예매석이 아직 많이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직 11월이지만 조만간 개봉하므로 영화를 즐기시는 분들은 얼른 예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드 맥스' 또한 '그래비티'와 같은 날짜, 시간에 개봉하니 기왕 영화관 간 김에 두 영화를 다 보고 나오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며칠 전에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로마'를 보고 영화를 굉장히 독특하고 개성 있게 만든다고 생각하여 넷플릭스에 있는 '로마로 가는 길'이라는 다큐멘터리를 봤었습니다. 그 다큐멘터리를 보고 나니 알폰소 쿠아론의 생각이 어떤지 영화를 어떻게 만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가볍게 넘어갈 수 있는 소품도 하나하나 신경 써서 만들거나, 시대를 고려해서 공수해오거나 하는 모습에 깊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같이 일하는 직원들 입장에선 '이런 거 하나하나 귀찮게 구냐'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확고한 철칙으로 만든 '로마'라는 영화를 국제적으로 높은 위치에 다다르게 해 준 비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영화인 '그래비티'를 이번에 다시 본다면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생각이 어떠한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그래비티'의 훌륭한 점을 많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